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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거지 선지

선지에는 철분이 많고 단백질이 풍부해 빈혈에 특효가 있으며, 식이성 섬유가 풍부한 우거지는 맛과 씹히는 촉감이 선지와 잘 어울리고, 비타민 A가 풍부해 조혈 작용을 촉진하며 주독을 풀어주며, 기운이 없고 피곤한 몸에 활력을 주는 양평해장국 전통메뉴

황태콩나물

고단백 저지방의 황태는 영양가가 높아 예부터 해독제로 쓰여 왔으며, 비타민 C가 풍부한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노폐물을 제거하여 감기 예방과 숙취 해소에 좋은 해장국 메뉴

콩나물 선지

철분이 많고 단백질이 풍부한 소선지는 빈혈에 특효를 가지며, 콩나물의 아삭한 맛과 조화를 이루어 담백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 주독을 풀어주고 피곤한 몸에 활력을 주는 해장국 메뉴

뼈다귀탕

위생관리 시스템 HACCP 공장에서 생산한 완제품 뼈다귀탕은 단백질, 칼슘, 비타민이 풍부하여 어린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며, 여성들에겐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으로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메뉴

갈비탕

위생관리 시스템 HACCP 공장에서 생산한 완제품 갈비탕은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철분 등이 풍부하며, 빈혈 방지에 효과가 있는 음식으로 여성분들의 빈혈 예방에 좋은 메뉴

소 내장탕

따뜻한 성질의 음식인 소 내장탕은 단백질 덩어리로 신장질환에 효과가 있는 메뉴

소머리 해장국

국내산으로 소머리와 우려낸 국물은 단백질, 칼슘, 철, 인의 용출량이 많아 영양가가 높고 맛이 담백해 기가 허한 사람들에게 좋고, 기가 허한 사람들에게 좋고, 근골의 힘을 강건하게 하는 해장국 메뉴

전통 육개장

육개장에 들어있는 쇠고기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고 철분이 다량 들어있어 빈혈예방에 좋으며 각종 나물과 얼큰한 국물이 보양식으로 좋은 음식

돼지 국밥

돼지고기에는 B1, 철, 인, 칼슘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 빈혈, 중금속 해독 및 성장기 어린이 성장발육에 좋습니다 깍두기 국물, 다데기, 새우젓 맑은 국물에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김치콩나물

콩나물의 아삭함과 시원한 김치가 조화를 이루어 담백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
콩나물의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예방과 숙취해소에 좋은 메뉴

순대국밥

진한 사골국물에 통통한 찹쌀순대와 쫄깃한 돈 내장을 더해 깊고 담백한 맛의 국밥.
특제 양념 다데기를 넣어 얼큰하게 먹는 것도 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