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든든하고 푸짐한 한 끼를 제공하던 할머니의 정성어린 마음을 담은
    우리네 전통음식, ‘우가양평해장국’에서 만나보세요.

블로그

  • /중화산동/우가양평해장국
  • 현대옥 골목 근처에 위치한 양평해장국을 방문했습니다. 감자탕과 곱창전골, 육개장, 국밥종류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파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삼계탕도 판매하시나봐요! 이 곳은 작년에 한 번 가보고 올해 또...
  • [전주맛집] 전주시효자동 우가양평해장국 효자점 - 뼈다귀탕...
  • 우가양평해장국 효자점 063-228-5949 주말 08:00 - 23:00 평일 09:00 - 23:00 신기독병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평해장국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매장 뼈다귀탕(8,000원), 갈비탕(10,000원) 포장하였습니다....
  • 효자동]우가 양평해장국 감자탕&곱창전골 효자점 / 뼈해장국...
  • 입맛돋우기 좋구요~ 효자동 국밥 맛집 추천합니다~ #효자동 #효자동맛집 #전주 #전주효자동 #전주맛집 #국밥맛집 #우가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효자점 #뼈다귀탕 #양평해장국 #해장국맛집 #국밥
  • 전주 효자동 맛집 우가양평해장국에서 뼈다귀탕!!
  • 우가양평해장국 효자점 간만에 뼈해장국 먹으러 우가양평해장국에 방문했어요!! 뼈해장국 지인짜 오랜만에 먹어요ㅠㅠ 점심한끼로 딱이쥬! 고소한 들깨가루 듬뿍!! 시래기도 듬뿍!! 우가양평해장국은...
  • 우가양평해장국 효자점
  • 양평해장국 효자점으로 고우고우~!! 듀둥!!! 주차장 커서 합격!!! 위치는 요기 참고스용~~!! 배고프다요!! 언능 고고싕!! 넓은 주차장 환영스~!! ㅎㅎ 헛!! 군산아구탕.찜 공짜홍보스??? 입장!!!! 시간대가 널널할때라...
  • 전주 뼈다귀탕맛집 중화산동 <우가양평해장국> 추천(메뉴있음)
  • 안녕하세요 보로아 은희원장이에요 오늘은 중화산동에 위치한 양평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보양식이 필요했어요 ㅠㅠ 서울다녀오느라 너무너무 힘들었거든요 ㅠ0ㅠ 중화산동에 있는 양평해장국집...
  • <오산맛집>우가양평해장국
  • 우가 양평해장국 찬바람이 불땐~~ 해장국이 물향기 수목원 근처에 있는 우가양평해장국 입니다. 솔직히... 궐동 양평해장국의 뼈다귀해장국을 생각 하고 들어간곳입니다 ㅋㅋ 그런데.. 음식이 나오고서야...
  • 우가양평해장국,이집이 아닌듯...
  • 해장국으로 유명한 우가양평해장국 사무실 근처에도 생겼네요. 매우 큰 기대를 가지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 메뉴 많은집은 대부분 맛이 없던데... 뭔지 모를...
  • [영동시장맛집/우가양평해장국] 해장국이 맛있는 영동시장 맛집...
  • 마지막으로 뚝배기에나온 퐐퐐퐐 끓는 '우가양평해장국'의 이름의 대표 음식 '양평해장국' 원래 같은 경우에는 선지로 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선지'를 못먹는 저랑 친구라서 선지를 빼고 먹었는데 속이 화악...
  • [논현동맛집] 우가양평해장국에서 소곱창전골과...
  • 고고^^ 우가양평해장국 발견했네요. 도토리묵 냉채 서비스가 눈에 확~~ 국내산 한우 선지 이용도 눈에 들어오고.. 7호선 강남구청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눈길을.. 해장국 먹어야 하나?...